보도자료

보도자료

대한핸드볼협회 최태원회장, 여자청소년대표팀 격려 및 포상금 지급

Handballkorea 2022.09.16 325

  대한핸드볼협회(www.handballkorea.com) 8 17일 최태원 회장이 직접 참석한 가운데 제9회 세계여자청소년핸드볼선수권대회에서 우승한 여자 청소년 대표팀 선수단을 격려하고 포상금을 지급하는 행사를 가졌다.

 

최태원 회장은 서울 강남구 소재 한식당에서 직접 선수들과 만찬을 하며청소년핸드볼 사상 처음으로 우승한 여자 청소년 대표팀 선수들에게 1인당 5백만원을 지급한 것을 비롯하여감독코치지원 스태프 등 22명 선수단 전체에 총 11천만원의 포상금을 지급하였다.

 

이와 함께 특별 선물로 최근 출시된 최신형 스마트폰인 삼성 갤럭시플립4’를 선수단 전원에게 지급했다.

 

대표팀에서는 우승 트로피와 우승 메달선수단 전원의 사인이 들어있는 유니폼을 최태원 회장에게 전달하였으며최태원 회장은 무엇보다 유럽팀을 8연속으로 이기고 우승한 것에 큰 의미가 있고향후 대한민국 핸드볼의 미래가 밝은 것 같다또한 밝고 즐거운 모습으로 시합을 준비하고 경기에 임하고 좋은 성과를 거두었는데이것이 평소 내가 강조하는 행복한 핸드볼이다주니어/시니어까지 잘 성장해주기를 기대한다.”라며 대표팀을 치하하였다또한 향후에도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약속하며 핸드볼에 대한 애정과 관심을 다시 한번 표현하였다.

 

최태원 회장은 2008년 대한핸드볼협회장에 취임한 이후 2011년 핸드볼전용경기장 건립핸드볼발전재단 설립, SK 남녀 실업구단 창단핸드볼 아카데미 설립 등 국내 핸드볼 발전을 위해 아낌없는 지원을 이어오고 있다.         

첨부파일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