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보도자료

대한핸드볼협회-플레이어스, 핸드볼 국가대표 공식 후원 협약 체결

관리자 2025.03.26 13

- 4년간 총 40억 원 규모 스포츠 의류 및 용품 후원… 14일 후원 협약식 진행

- 핸드볼협회 “2026 아시안게임, 2028 올림픽에 큰 힘 될 것”

- 플레이어스 “국가대표뿐 아니라 핸드볼 저변확대에도 물심양면 지원”


대한핸드볼협회는 (주)에이비스포츠/플레이어스(이하 ‘플레이어스’)와 핸드볼 국가대표팀 공식 후원 협약을 체결했다고 17일 밝혔다.

 

플레이어스는 (주)에이비스포츠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최근 커스텀 유니폼 시장의 선두주자로 주목받으며 핸드볼 구단뿐 아니라 남녀 프로농구단, 사이클팀 등 다양한 스포츠 프로팀을 후원하며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이번 협약을 통해 플레이어스는 올해 2월부터 2029년 1월까지 4년간 핸드볼 남녀 국가대표팀, 주니어·청소년 대표팀의 유니폼과 스포츠 의류 및 용품을 총 40억 원 규모로 지원하기로 했다.

 

이에 따라 핸드볼 국가대표 선수들은 오는 6월 폴란드에서 개최되는 제25회 세계남자주니어선수권대회를 시작으로 2026 아이치·나고야 아시안게임, 2028 LA올림픽 등 여러 국제대회에서 플레이어스가 지원하는 유니폼을 착용하고 출전하게 된다.

 

양측은 지난 14일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핸드볼경기장에서 플레이어스 허창균 대표이사, 대한핸드볼협회 원정호 부회장 등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협약식을 진행했다.

 

원정호 부회장은 “뜻깊은 동행을 시작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준 플레이어스에 감사 드린다”며, “이번 후원은 우리 핸드볼이 2026 아이치·나고야 아시안게임과 2028 LA올림픽을 향하는 여정에 큰 힘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플레이어스 허창균 대표이사는 “핸드볼 국가대표팀과 함께 하게 되어 영광스럽고 기쁘다”며, “앞으로 국가대표팀뿐 아니라 핸드볼의 저변확대에도 물심양면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끝]

 

TOP